주요뉴스
화순초 야구부, 기아 타이거즈 시구·시타 행사 참여
상태바
화순초 야구부, 기아 타이거즈 시구·시타 행사 참여
  • 이명화 기자
  • 승인 2023.07.2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초 선배 기아 타이거즈 김선빈 선수와 특별한 경험

화순초등학교(교장 윤영섭) 야구부가 지난 7월 21일 KBO 대표 프로야구팀인 기아 타이거즈의 초대를 받아 시구·시타 행사를 진행했다.

김선빈 선수는 화순초등학교 출신의 기아 타이거즈 주전 2루수로 뛰어난 열정과 전문성을 갖추어 많은 야구 팬들에게 사랑받는 선수다. 이번 행사는 그의 경험과 노하우를 모교의 후배들에게 전달하고, 후배들은 야구에 대한 꿈과 열망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화순초등학교 야구부는 끊임없는 노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과를 거두고 있는 우수한 팀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은 김선빈 선수의 경험과 성공 이야기를 듣고 영감을 받으며, 스포츠맨십과 협동심을 배웠다.

김선빈 선수와 함께 훈련하며 그들의 야구 실력을 뽐내기도 하고 프로 선수들과 소통하고 조언을 받으며 성장하는 기회를 얻었다. 또한 이 자리에는 화순초 출신의 기아의 김유신 선수와 두산의 홍건희 선수가 함께 참여해 격려했다. 시구 행사에 참여한 화순초 야구부 소속 이승준 선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 큰 꿈과 목표를 향해 나아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윤영섭 화순초등학교 교장은 “이번 시구·시타 초대는 화순초 야구부 선수들의 열정과 노력을 인정하고 격려하기 위한 것이었다. 이번 특별한 경험이 학교와 학생들에게 큰 영감을 주어 더욱 훌륭한 결과를 이끌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