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함평학부모연합회 총회 '장혁훈 회장 등 임원 선출'
상태바
함평학부모연합회 총회 '장혁훈 회장 등 임원 선출'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3.04.11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독서인문교육과 기후변화 환경교육을 위한 함그래 교육에 학부모 협력 필요

[호남교육신문 김두헌 기자]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범미경)이 지난 4월 10일, 관내 학교 학부모 임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학년도 함평학부모연합회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2022학년도 함평학부모연합회 운영 결산보고를 시작으로 학부모연합회 운영 규정 제정 및 2023학년도 함평학부모연합회 임원진을 선출 및 함평교육과 함평학부모회의 방향을 협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정기 총회에서는 신임 장혁훈 회장(손불초)을 포함 7명의 임원이 선출됐다. 장혁훈 회장은 “2023학년도 함평학부모연합회 회장으로 선출돼 영광"이라며, "함평교육과 학부모회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함평 교육사업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범미경 교육장은 “함평독서인문교육과 기후변화 환경교육을 위한 함그래(함평 그린 미래) 교육에 함평학부모연합회의 협력이 필요하다”면서 “지역교육의 동반자로써 함평교육발전에 힘을 실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함평교육지원청은 함평학부모연합회와의 연대와 협력을 위해 학부모지원단과 동아리, 학부모 학교참여 활성화를 위한 연수 등 다양한 사업을 지원 및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