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순천교육청, 추석 명절맞아 전통시장에서 장보기
상태바
순천교육청, 추석 명절맞아 전통시장에서 장보기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7.09.27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보기1.jpg

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윤종식)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온누리상품권 ’구매 및‘전통시장 가는 날’운영 등의 전통시장 살리기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적극 나섰다. 더불어, 안전한 추석 명절을 위해 ‘매월 4일 안전점검의 날’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9월 25일과 27일에 순천교육지원청 전 직원들은 순천 웃장과 아랫장을 찾아 미리 구입한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해 제수용품 및 생활용품 등을 구입하고 장터 음식을 맛보며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함께 실시된 안전캠페인은 긴 연휴로 장시간 집을 비우면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예방과 안전점검의 생활화를 홍보하기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함께 추진됐다.

윤종식 교육장은“경제침체로 인한 소비위축 및 대형마트와의 경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살리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순천교육지원청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좋은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 양 손은 무겁게, 덤으로 받은 푸근한 인심 덕분에 마음은 따뜻하게 가져갈 수 있는 곳이 전통시장인 것 같다”고 말했다.
 
 

순천교육지원청은 대형마트와 일반화된 전자상거래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매년 명절 때마다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추진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