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여수교육청·여수시, 학생 건강증진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여수교육청·여수시, 학생 건강증진 업무협약 체결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7.03.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의 건강 함께 해결합시다!”…유기적인 협조체적 구축 건강증진 질적 향상 도모 기대

여수.jpg

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최성수)과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3월 3일, 여수시장실에서 학생 건강증진사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여수교육지원청 및 여수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 및 교직원의 건강증진, 감염병 예방관리, 식중독 예방교육 협조 등의 내용으로 협약식이 진행됐다.

 

이날 주철현 여수시장은 국내 최고의 행복도시 여수를 위해 2세교육에 헌신하고 계신 여수교육지원청 및 각급학교 교직원의 노고를 격려하며 "우리 여수 발전의 원동력은 교육"이라며 "교육 지원사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최성수 여수교육장은 행복한 학교, 감동주는 여수교육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여수시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자체, 지역사회와 함께 여수교육을 발전시켜 나가겠다"면서 "특히 카우와이 결연사업 등 특색사업 추진을 통해 모든 아이들을 책임지고 지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여수교육지원청 보건급식팀장은 “업무협약 이전에도 여수시(여수시보건소)와 협조체제를 유지하며 협조체체를 구축했었다"면서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보다 유기적인 업무 협조를 통해 우리 아이들의 건강증진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