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여수교육행정학습동아리 '사랑나눔 봉사활동'
상태바
여수교육행정학습동아리 '사랑나눔 봉사활동'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6.07.1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jpg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최성수) 직원 및 관내학교 직원으로 구성된 ‘행정UP!청렴UP!’교육행정학습동아리 회원들은 7월 15일, 여수해양공원 일원에서 한국걸스카우트 여수지구연합회에서 주관하는 ‘나눔 밥차’ 무료 급식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날 참석한 회원들은 어르신들에게 중식 제공을 위한 야외식당 설치, 배식 및 조리 도우미 봉사활동을 실시했으며 여수교육 기치에 청렴을 강조한 “행복한 학교 감동주는 여수교육 청렴이 시작입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물티슈를 나눠주며 청렴홍보 캠페인도 전개했다. 이날 행사를 지켜보던 관광객 및 시민들은 “사랑 나눔 봉사활동 및 청렴 홍보 활동으로 깨끗한 공직사회 조성을 위해 노력하는 공무원들을 보니 여수시의 맑고 투명한 교육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경우 여수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장은 “이번 행사가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봉사활동 및 청렴홍보 활동으로 시민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우리청의 이미지 쇄신 및 공직사회에 청렴 문화가 확산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행정UP! 청렴UP’ 동아리는 청렴·봉사 활동뿐만 아니라 행정 자문이 필요한 관내 학교를 방문해 컨설팅지원을 해주는 등 여수교육행정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