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광주인성고 개교 50주년 ‘인성 클린하이킹’ 산행
상태바
광주인성고 개교 50주년 ‘인성 클린하이킹’ 산행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4.04.1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의 역사와 전통을 되새기며 더욱 굳건한 유대감과 화합 시간 가져

광주인성고등학교(이하 광주인성고)가 지난 14일 개교 50주년을 맞아 학생, 교사, 동문이 함께 ‘인성 클린하이킹’을 실시했다.

15일 인성고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광주인성고의 다양한 세대가 하나로 뭉치는 소중한 순간으로 학교의 역사와 전통을 되새기며 더욱 굳건한 유대감과 화합을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날 산행에서는 클린하이킹(쓰레기 줍기+등산)을 하며 자연 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경각심을 갖고, 학교의 미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은 학교의 가치와 정체성에 대한 깊은 이해를 나누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의미 있는 발걸음을 내디뎠다.

또한 광주인성고는 개교 50주년을 계기로 향후 학생, 교사, 동문이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학교 공동체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모두가 한마음으로 학교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광주인성고 이순현 19대 총동문회장은 "이번 무등산 산행은 우리 광주인성고의 다양한 세대가 하나로 뭉쳐진 소중한 순간이었다“며 ”우리는 학교의 역사와 전통을 공유하며 더욱 강한 동창회의 정신을 바탕으로 더 많은 동문과 함께 뜻을 모아 학교의 발전에 기여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주인성고 이경기 교장은 "이번 산행을 통해 우리 학교의 결속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었다“며 ”이러한 화합의 정신과 자연에 대한 경외심은 광주인성고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명확히 해주며,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