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순천교육청-순천의료원, 상조문화 협력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순천교육청-순천의료원, 상조문화 협력 업무협약 체결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9.06.2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원2.jpg

[호남교육신문 김두헌 기자] 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길훈)과 순천의료원(원장 정효성)이 교직원 복지 증진과  경제 부담을 낮춘 장례 서비스 지원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길훈)은 6월 21일(금), 순천교육지원청 영상회의실에서 양 기관이 건전한 상조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순천시 관내 교직원은 순천의료원 장례식장이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상조서비스를 이용하고 장례식장 시설사용료 30%감면 혜택으로 장례비용을 경감 할수 있게 됐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순천시 관내 교직원의 장례 서비스 향상, 다양한 장례정보 교류 활성화를 위한 동반자 관계를 구축하고 교직원의 복지 증진 기회를 확대하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정효성 원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은 나누면 반으로 줄어든다’는 성현들의 말처럼 순천 관내 교직원들의 슬픔을 함께 나누는 동반자로서 품격있고 합리적인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길훈 교육장도 “순천시 관내 교직원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실질적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중”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행정을 통해 교직원의 근무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