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목포교육청, 31일 이지성 작가 독서·인문학 콘서트
상태바
목포교육청, 31일 이지성 작가 독서·인문학 콘서트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8.10.2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10 25 목포청 인문학 콘서트(2).jpg

[호남교육신문 김두헌 기자] 전라남도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점)은 오는 10월 31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목포부주초등학교 시청각실에서 관내 유·초·중 교직원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8. 독서·인문학 콘서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독서·인문학 콘서트는 희망하는 관내 교직원 및 학부모, 학생, 일반 시민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리딩으로 리드하라'의 이지성 작가 초청 강연 (90분) 및 현직 교사들로 결성된 티보이스 노래 동아리 공연(40분)이 진행된다. 

이지성 작가는 한 때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한 경력이 있으며, 작가가 되고 싶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현재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꿈을 이뤘다. 저서로는 '리딩으로 리드하라', '생각하는 인문학', '스무 살, 절대지지 않기를', '일독', '이독', '꿈꾸는 다락방' 등이 있다.

한편 티보이스는 현직 초등학교 교사로 구성된 노래동아리로 2013년에 결성된 이후 2015년 공무원음악대전 동상 수상, 2016년 디지털 싱글 ‘포샘’ 발매 등 다양한 이력을 소유하고 있는 실력파 노래 동아리로 이날 행사에 함께해 깊어가는 가을, 10월 마지막 날에 감미로운 노래를 선물할 예정이다.

목포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독서인·문학 콘서트를 통해 독서 인문학적 소양이 신장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독서를 통해 꿈을 이루고 더 나아가 리드하는 리더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진지하게 성찰하는 시간을 갖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