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목포교육미래위원회 '목포교육 2018' 협의회 가져
상태바
목포교육미래위원회 '목포교육 2018' 협의회 가져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8.01.06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위원회1.jpg

전라남도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선미)은 지난 5일, 목포교육지원청 소회의실에서 목포교육미래위원 및 목포교육지원청 관계자들이 함께 모인 가운데 '목포교육 2018'에 대한 심도 있는 협의회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2018년 목포교육의 기본방향 및 목포교육 기저, 주요시책 추진계획 및 목포교육 프로젝트’ 등에 대한 목포교육지원청의 설명과 함께 각각의 시책 및 교육활동 추진 계획에 대한 상호 질의·응답 및 제언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협의회는 교육행정 정책 결정 과정에 교육공동체 구성원이 함께 참여해 학생중심 교육정책을 마련함으로써 교육에 대한 신뢰를 제고했다. 목포교육미래위원회 윤은종 위원장은 "목포교육미래위원들이 제언한 고견들이 목포교육 2018에 적극 반영돼 더욱 내실있고 의미있는 목포교육이 이뤄질 것으로 지역민들과 학부모들의 기대가 크다”면서 “지역 교육공동체 함께 노력해 목포교육이 더 나은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목포교육지원청은 매년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교육미래위원회 회의를 상·하반기 정기회 및 임시회를 열어 목포교육발전 방안, 교육시책 수립 및 그 밖의 각종 중요사항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목포교육지원청은 이날 협의회를 통해 나눈 의견들을 반영해 목포교육 2018을 수립한다. 또 오는 15일 목포가톨릭대학교에서 교직원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목포교육 2018 설명회를 개최해 목포교육의 방향 및 주요 시책 등을 안내하고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