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순천교육지원청, 13일 평가단계 장학협의 가져
상태바
순천교육지원청, 13일 평가단계 장학협의 가져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5.10.1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 교육력 강화로 정 꿈 끼를 키우는 행복 순천교육 함께해요'…이용덕 장학관 등 참석
순천.jpg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신경수)은 10월 13일 오전 9시 30분 부터 대회의실에서 2015학년도 교육지원청 평가단계 장학협의를 가졌다.
 
전라남도교육청 이용덕 장학관을 비롯한 5명의 장학팀과 관내 유·초·중·고·특수학교 교장 및 행정실장 등 6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장학협의는 명품 교육도시 순천의 위상을 회복하기 위한 기초학력신장, 인성교육중심 수업 활성화, 학교안전교육 강화에 관한 현장의 의견과 지원방안 등에 대한 학교현장의 실천적용력을 높이는데 초점을 두고 진행됐다.
 
전라남도교육청 미래인재과 이용덕 장학관은 전라남도교육청의 주요추진과제를 설명하고, 이어서 전라남도교육청과 순천교육지원청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순천 관내 학교의 교육력을 높여 가자고 강조했다. 신경수 순천교육장은 ‘2015. 순천교육 큰 성과들을 열거하며 학교현장에서 묵묵히 교육활동에 전념하는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교직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순천교육 발전에 아낌없는 노력과 지원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동명초 위성미 교장은 "순천교육지원청의 다양한 지원행정에 힘입어 교사들이 학생교육에 전념할 수 있고,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생활과,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다"며 "이번 협의회가 학교 현장의 실천 적용력을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