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순천교육청 '교육복지 어울림 성과보고회 개최'
상태바
순천교육청 '교육복지 어울림 성과보고회 개최'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4.11.2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고흥·장흥지역 등 13개 학교 관할… 성과물 전시, 감사패 수여, 축하공연 등 이어져
순천 복지성과.jpg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신경수)은 11월 24일 순천·고흥·장흥지역 2014년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어울림'성과보고회를 순천왕조초등학교 시청각실에서  학교와 지역기관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고 밝혔다. 순천교육지원청은 순천·고흥·장흥 지역의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거점교육지원청으로써 순천지역 11개교, 고흥 1개교, 장흥 1개교 총 13개의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학교를 관할하고 있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각 학교의 홍보물 및 학생작품이 전시됐으며 각 학교 홍보 동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2014년 교육복지사업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학생 사례관리 및 지역연계프로그램의 발표와 함께 전남아동보호전문기관을 비롯한 9개의 우수연계기관 9곳에 현판을, 13개 학교의 공로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교육복지 동아리 프로그램 학생들의 사물놀이,연극,댄스 등 축하 공연이 이어졌다.
 
신경수 순천교육장은 "소외되기 쉬운 교육취약계층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에 애써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보여줄 것"을 당부했다. 순천교육지원청은 2006년 순천지역 5개교에서 교육복지사업을 시작한 이래 9년째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으며, 현재는 순천관내 11개교에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