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김춘호 행정국장, 순천관내 신규임용자와 차담나눠
상태바
김춘호 행정국장, 순천관내 신규임용자와 차담나눠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1.10.19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만국가정원에서 경력 2년이하 신규 임용자 16명 대상 차 마시며 대담
변화하는 미래와 교육의 다양성에 대비한 능력 갖춘 인재로 거듭나야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덕)은 19일, 경력 2년이하 신규 임용자 16명을 대상으로 순천만국가정원에서 ‘행정국장과 함께하는 세상이야기’라는 주제로 힐링 체험 및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임용자와 대화의 시간에는 ‘2021 순천지역 인사분야 경청올레’를 마치고 참석한 김춘호 전남도교육청 행정국장과 자리를 함께했다. 이날 김 국장은 ▲소통하는 조직문화 조성 ▲세대간의 이해 ▲공직생활의 적응 등을 주제로 참석자들과 차를 함께 마시며 자유롭게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김춘호 행정국장은 신규 임용자들을 위해 직접 추천한 도서를 준비해와 현장에서 선물로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허성윤 주무관은 “힐링 체험과 함께 행정국장님과의 대화 시간을 통해 세대를 넘어 우리가 하나의 교육공동체임을 느끼는 계기가 됐다"면서 "무엇보다 편하게 대화를 이끌어 주시는 모습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김춘호 행정국장은 신규임용자들에게 "친절·소통을 기반으로 한 바람직한 공직자상 정립과 함께 변화하는 미래와 교육의 다양성에 발맞추는 능력을 겸비한 인재로 거듭 나야 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