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신안교육청, 임자남초 대상 찾아가는 독서골든벨 한마당
상태바
신안교육청, 임자남초 대상 찾아가는 독서골든벨 한마당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1.09.2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한관)은 9월 27일, 임자남초등학교 전교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독서골든벨 한마당'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안 관내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10월까지 5회에 걸쳐 실시 예정이다.

이번 '2021 찾아가는 독서골든벨 한마당'은 신안 주민들과 함께 우리 아이들에게 좀 더 풍성한 교육적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기획 추진돼 더욱 뜻깊은 행사가 진행됐다.

학생들은 미리 배부된 책을 읽고 마음열기 게임을 시작으로 다양한 문제만들기, 놀이를 통한 문제 풀기, 친구들과 협동해 해결하기, 골든벨을 울려라 등 책놀이체험형으로 다양하게 프로그램을 구성해 학생들이 쉽고 즐겁게 책 속으로 풍덩 빠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임자남초 학생은 “동생 친구들과 한 모둠이 되어 함께 독서하고 다양한 놀이를 통해 내용을 이해하고 문제해결을 하니 더욱더 즐거웠고 다음에도 친구들과 같은 책을 읽고 서로 이야기를 나눠 보면 좋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한관 교육장은 “독서는 저마다 다른 아이들의 재능을 계발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밑거름”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신안의 아이들이 창의융합형 인재로 육성되도록 지속적인 독서인문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