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허 호 교육장, 검정고시 앞둔 '학교밖 청소년들 응원'
상태바
허 호 교육장, 검정고시 앞둔 '학교밖 청소년들 응원'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1.04.0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검정고시 앞둔 청소년들에게 음료쿠폰과 합격기원 케이크 준비 도전 격려

허 호 영광교육지원청 교육장이 2일, 영광학교밖청소년센터 꿈드림을 방문해 오는 4월 10일 실시 예정인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영광학교밖청소년센터 꿈드림은 여러 가지 개인 사정으로 학업을 중도에 포기하고 학교 밖으로 나온 청소년들이 지속적으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영광교육지원청도 학교 울타리 안의 학생뿐만 아니라 학교 밖의 청소년도 우리 사회의 일원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 검정고시에는 꿈드림 소속 4명의 청소년들이 합격에 도전한다.

허 호 교육장은 꿈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음료쿠폰과 합격기원 케이크를 준비해 청소년들의 도전을 응원했다. 센터에서 공부하고 있는 한 학생은 “우리가 좋아하는 쿠폰을 챙겨주시고 찾아오셔서 격려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열심히 노력해 꼭 합격하겠다”고 약속했다.

허호 교육장은 “어려움 속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이렇게 밝은 모습으로 도전하는 것을 보니 흐믓하다. 검정고시에 이어 수능시험까지도 계속 도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영광교육지원청에서도 앞으로도 우리 청소년들이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 꿈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여러분들을 열심히 응원하겠다”며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