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광주대 호심미술관, 신선미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 개인전
상태바
광주대 호심미술관, 신선미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 개인전
  • 이하정 기자
  • 승인 2020.08.05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교육신문 이하정 기자] 광주대학교(총장 김혁종) 호심미술관이 신선미 작가 개인전을 개최한다. 광주대 호심미술관은 오는 12일까지 패션·주얼리학부 패션전공 겸임교수이자 매지크 대표인 신선미 작가의 개인전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두 가지 컨셉으로 구성된 신선미 작가의 개인전은, 별과 꽃 등을 통해 아름다운 대자연을 표현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첫 번째 컨셉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은 청량한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들의 순수한 사랑을, 아름답고 서정적인 한 폭의 그림 안에 들어가는 듯한 느낌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꿈을 한가득 품은 꽃’을 주제로 한, 두 번째 컨셉의 작품들은 한결 부드러워진 바람과 거리 곳곳에 고개를 내밀기 시작한 꽃을 여러 가지 색으로 나타냈다. 환한 웃음으로 인사하는 해바라기부터 마음을 감싸주는 흰 꽃잎을 가진 목련, 흐드러지게 세상을 온통 분홍빛으로 만드는 벚꽃을 작품으로 그려냈다.

신선미 작가는 “아름다운 꽃들 덕분에 긍정적이고 위로 받을 수 있는 힘을 갖게 되는 것 같다”면서 “꿈을 한가득 품은 꽃들 속에서 힘을 얻는다”고 말했다. 신선미 작가는 2017년 KFDC 코리아 디지털 패션 콘테스트 입선과 2017년 광주비엔날레, 2018년 인터네이셔널 디자인 트랜드 교토 전시, 2018·2019년 디지털 패션 전시등에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