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득량남초, 백남근 교육장 선물 꾸러미 한아름 들고 방문
상태바
득량남초, 백남근 교육장 선물 꾸러미 한아름 들고 방문
  • 이명화 기자
  • 승인 2020.06.03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교육신문 이명화 기자] 6월 3일 전남 보성군 득량남초등학교(교장 백우현)에 백남근 보성교육장이 깜짝 방문해 눈길을 모았다. 학생수 60명 이하 학교가 등교 개학을 한 지난 2주간 득량남초 전 교직원들은 정성을 다해 학생 지도 및 생활 방역에 힘쓰고 있다.

특히 백 교육장이 양손 가득 들고 온 선물 꾸러미에는 학생들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부족한 기초학력을 채우기 위해 노력한 담임교사들에게 아낌없는 응원이 됐다. 또한 학생들도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 꾸러미를 보고 큰 관심과 환호를 보냈다.

선물 꾸러미의 종류는 다양했다. 자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건강도 책임져주는 마스크와 손 소독제, 자주 쓰는 소독 티슈뿐만 아니라 예쁜 연필이 들어 있어 학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학교에 도착해 5학년 교실을 방문한 백남근 교육장은 “모든 학교가 우리 학생들을 기다린 만큼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백우현 교장은 “바쁜 일정 중에도 우리 학교를 방문해 주신 백남근 교육장께 감사드린다”며 “득량남초 모든 교직원은 학생들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선생님들 덕분에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에 잘 다니고 있는 만큼 우리가 가보지 않은 이 길도 모두가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