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반갑습니다, 역대 다섯분의 담양교육장님들"
상태바
"반갑습니다, 역대 다섯분의 담양교육장님들"
  • 김두헌 기자
  • 승인 2020.05.1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장 재직시절 업무활동 담은 사진기록물을 역사기록물로 제작”
사진 왼쪽부터 공영휴, 박인식, 이정희, 박희만, 정기권, 김남규 전현직 담양교육장ⓒ담양교육지원청

[호남교육신문 김두헌 기자] 담양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희)은 15일 제39회 스승의 날을 맞아 역대 담양교육장들을 초청해 담양교육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담양교육지원청 2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역대 교육장 초청 간담회에는 ▲제21대 박희만 ▲제22대 정기권 ▲제23대 박인식 ▲제24대 공영휴 ▲제25대 김남규 교육장 등 총 5명이 참석해 담양교육발전의 나아갈 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이정희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금의 담양교육이 있기까지는 여기 계신 선배 교육장님들의 헌신과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선배님들의 교육정책에 대한 고견과 개진된 조언은 현장에 적극 반영해 학생이 행복하고 교사가 행복한 감동 담양교육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담양교육지원청 간부 공무원 소개, 담양교육지원청의 주요추진 성과를 설명하고, 2020년 교육정책 의견 수렴과 담양교육 발전방안에 대한 전임 교육장들의 조언과 당부의 말을 청취했다. 이번에 초대된 역대 교육장들에게 교육장 재직시절의 업무활동 기록을 담은 사진앨범을 선물해 스승의 날의 의미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