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장성공공도서관, 어린이 뮤지컬 공연 호응
상태바
장성공공도서관, 어린이 뮤지컬 공연 호응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9.10.3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교육신문 김두헌 기자] 장성공공도서관(관장 김점수)은 10월 30일 장성 관내 유치원생, 어린이집 아동 및 인솔교사 등 260여 명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뮤지컬 공연을 큰 호응 속에 개최했다.  도서관 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뮤지컬은 어린이들에게 상상력과 지혜를 키우기 위해 이뤄졌다.

이날 공연은 ‘오즈의 마법사’로 소녀 도로시가 허수아비, 양철나무꾼, 사자를 만나  위험한 여행길을 슬기롭게 헤쳐나가는 내용으로, 생생한 노래와 풍부한 동작, 재미있는 퍼포먼스로 표현한 공연이 어린이들의 흥미를 일으켰다.

또한 화려하고 입체적인 무대 연출과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는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북돋아 주고 도서관과 친숙해 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으며, 공연이 끝난 후 어린이들은 뮤지컬 캐릭터들과 사진을 함께 찍으며 도서관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공연을 관람한 삼계중앙어린이집에 다니는 한 어린이는 “저번에 재미있어서 선생님께 또 보고 싶다고 말해서 다시 왔어요 정말 좋아요”라고 말했다.

김점수 관장은 “앞으로도 문화적으로 소외된 농촌지역 어린이들의 문화예술 체험기회를 확대하고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을 기획해 나가는데 앞장설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