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신안교육청, 23日 행정실장 학교장 협의회 가져
상태바
신안교육청, 23日 행정실장 학교장 협의회 가져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9.09.2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장행정실장협의회1(신안청).jpg

[호남교육신문 김두헌 기자] 전라남도신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흥)은 지난 9월 23일,  대회의실에서 ‘명품 신안교육, 조화와 협력으로 함께 일구어 갑니다’라는 주제로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교장과 행정실장이 참여한 가운데 정보 나눔과 협의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협의회는 신안교육의 전반기 성과를 공유하고 행복 신안교육을 구현하기 위한 전남신안혁신교육지구 운영, 작은 학교 희망 만들기, 유아교육 활성화, 방과후학교 운영, 공무원 복무관리,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 만들기 등 신학기 중점 관리사항 등의 안내와 교육현안에 대한 심도 있는 협의로 지역의 특수성을 살린 교육을 실시하여 교육공동체가 함께 신안 교육력을 제고하는 방안등을 논의했다.

 

특히, 세한대학교 김미경 교수와 박희석 교수의 강의로 실시한 ‘장애이해교육 연수’를 통해 장애학생 교육 역량을 강화하는 계기가 됐으며, 이어 참석자들의 의지를 담아 ‘공직자 청렴서약 의식도 가졌다.

김재흥 교육장은 "지역적 불리함 속에서도 학생들에게 바른 인성과 꿈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해주고 계신 교장선생님과 행정실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교직원들의 조화와 협력을 통해 섬지역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교육활동으로 신안 학생들이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