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아기잠연구소, 아기잠교육전문가 자격증 과정 개설
상태바
아기잠연구소, 아기잠교육전문가 자격증 과정 개설
  • 문 협 기자
  • 승인 2018.12.05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교육신문 문 협 기자] 아기잠연구소가 영유아 수면교육 전문가를 위한 ‘아기잠교육전문가’ 자격증 등록 결정을 받고, 추후 경력단절 여성과 일자리창출을 위한 대상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기잠연구소는 2016년부터 ‘아기잠교육전문가’들이 전문지식을 습득하고 꾸준히 교수법을 개발하는 등 아기잠연구소만의 영유아서비스를 진행해 온 결과 여성가족부 및 한국직업능력개발원으로부터 ‘아기잠교육전문가’ 민간자격 등록증을 받았다.

현재 아기잠연구소는 아기수면문제로 양육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아이의 건강한 수면을 위한 맞춤형 하루 시간표, 수유, 놀이 등의 육아 솔루션을 제공해 아이 키우기 좋은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아기잠연구소 범은경 소장은 “아기 재우기는 육아의 핵심적인 영역이면서도 꽤 어려운 양육기술이다. 아기잠 연구소는 공감능력과 전문적 지식을 모두 겸비한 아기잠교육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오랫동안 노력해왔다”며 “일정 교육과정과 상당한 수련시간과 난이도 높은 시험을 거쳐 자격을 검증한 전문가를 배출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아기잠연구소의 수유 수면 어플리케이션, ‘알잠’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산/육아 부문 1위를 달리고 있다. 문의 (주)베토씨앤씨 아기잠 연구소 070-8670-01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