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해남 학부모회,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 훈훈
상태바
해남 학부모회,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 훈훈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8.01.16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서초 한울타리 학부모 바자회 및 커피차 운영 기금 마련…소외된 이웃 따뜻한 손길 건네

해남 학부모회 연탄배달1(2018. 1. 16.).jpg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교육장 김종남)은 1월 16일, 해남 학부모회 및 학생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전달한 연탄은 소외된 이웃들을 한번 돌아보고 살펴보자는 계기로 해남서초 한울타리 학부모 바자회 및 커피차 운영으로 기금을 마련했다.
 

해남서초학부모회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작은 정성을 담아 사랑의 연탄을 마련했다” 며 학부모회원 및 학생들의 정성과 사랑의 온기가 전달됐으면 좋겠고, 앞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해남서초 김기연(4학년)학생은 “태어나서 연탄을 처음 보았고, 연탄배달 하는 것이 너무 즐거웠다“고 말했다.

김종남 해남교육장은 “학생들과 함께 의미 있는 봉사활동으로 2018년을 시작해 기쁘게 생각하며 개인주의와 이기주의 속에서 살아가는 요즘 자발적으로 참여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가 학생들 가슴속에 따뜻하게 남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이어 김 교육장은 "우리 사회에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