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해남교육청, 캐나다현직교사 초청 영어캠프 발표회
상태바
해남교육청, 캐나다현직교사 초청 영어캠프 발표회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7.08.1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정됨_발표회(학생공연).jpg

해남교육지원청(교육장 김종남)은 지난 16일 해남꿈누리센터에서 학생 300여명, 학부모 100여명, 캠프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캐나다현직교사 초청 해남영어캠프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발표회는 지난 7월 24일부터 4주간 실시하고 있는 캐나다현직교사 초청 해남영어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이 그동안 배운 것을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장 입구에는 수업 결과물들이 전시됐고 발표회에서는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저주받은 왕자(The Cursed Prince)’를 시작으로 연극, 음악, 춤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Aani and The Tree Huggers’, 초등학교 6학년‘Olympics’, 초등학교 5학년‘My name is Canada’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마지막 공연으로 캐나다현직교사들의 아리랑과 사물놀이 공연이 펼쳐지자 기대 이상의 놀라운 실력으로 발표회의 절정을 이뤄으며, 학생과 학부모들의 감탄과 함께 뜨거운 발수갈채를 받았다. 김종남 교육장은 “자신을 희생해 주변을 밝히는 촛불처럼 이번 영어캠프 동안 캐나다선생님들을 비롯해 많은 관계자들의 희생과 노력으로 영어캠프가 잘 마무리 되고 있다”며, “학생들도 이번 영어캠프 경험을 바탕으로 해남의 인재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