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해남교육지원청,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안전 캠페인
상태바
해남교육지원청,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안전 캠페인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7.04.1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페인1.jpg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교육장 김종남)은 4월 13일 등굣길 안전 및 학교폭력예방을 위해서 해남군수(권한대행 유영걸), 해남경찰서(서장 김근), 해남방범연합회(회장 김충기), 해남청년회의소(회장 한진), 해남녹색어머니회(회장 전옥경) 등 70여명이 해남군청 앞 광주은행(구) 사거리에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해남교육지원청 주관으로 실시됐으며 해남군청은‘학교폭력없는 안전한 해남! 함께 만들어요’, 해남경찰서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법규를 준수합시다’라는 피켓구호를, 해남교육지원청은 ‘당신은 내게 특별한 사람입니다’등의 다양한 문구를 들고 나와 학생들과 지역민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종남 교육장은 "해남은 유관단체별 협력체계가 잘 구축돼 ‘안전한 학교 만들기, 행복한 해남'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발벗고 나선 만큼 날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 교육장은 이어 "지속적으로 다양한 부분에서 소통하고 협력해 '땅끝 해남 행복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지역 유관기관 단체장들은 정기적으로 이뤄지는 캠페인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안전한 학교, 안전한 사회, 행복한 해남교육, 살기 좋은 희망의 땅' 해남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힘을 보태자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