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해남교육지원청 '아빠와 함께하는 가족캠프 호응'
상태바
해남교육지원청 '아빠와 함께하는 가족캠프 호응'
  • 김두헌 기자
  • 승인 2016.07.2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빠.jpg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교육장 최장락)은 7월 28일~7월 30일까지 2박 3일 동안 해남 송호학생수련장에서 30가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6.소통&공감 프로젝트 아빠와 함께하는 가족캠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실시되는 '아빠와 함께하는 가족캠프'는 자녀의 이해 및 소통 공감을 주제로 아빠와 함께하는 뗏목 제작, 보트 체험, 땅끝 순례 등 다양한 체험 활동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가족이해 및 가족 사랑의 시간으로 함평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구태림 소장이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아빠와 함께 온 가족이 저녁준비를 하고 저녁식사를 하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통한 부모와 사춘기 자녀들이 소통하는 기회를 가졌다.

송지초 김승환학생 어머니는 "아이들은 자꾸 커가는데 아빠가 너무 바빠서 같이 밥먹을 시간도 없고, 함께 할 시간이 없어 속상할 때가 많았는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너무 좋았다"면서, "아빠도 아이들도 서로의 생각을 조금씩 알 수 있었던 시간인 것 같아 앞으로도 이런 프로그램에 자주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최장락 교육장은 "이번 아빠와 함께하는 가족캠프를 시작으로 건강한 가정, 행복이 넘치는 가정, 우리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함께 할 수 있는 가정을 위해 적극 지원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